서브비주얼
예쉬컴퍼니 VRZONE, 2018 VR Summit 참가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018-06-28   조회 481회

본문

627() 배포하는 보도자료입니다.

 

예쉬컴퍼니 VRZONE, 2018 VR Summit 참가

VRZONE 매장에서 상용화 성공한 콘텐츠를 VR Summit에서 체험 가능

전국 200여대 진출한 VR KIDs 제품 라인업 총출동

 

 VR업계를 선도하는 예쉬컴퍼니(YESH Company, 대표 황의석)가 일산 킨텍스에서 6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열리는 2018 VR Summit 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2018 VR Summit은 세계 최초 7개국 순회 국제 컨벤션으로 미국의 RisingMediaKINTEX가 공동주관하며, 입장시 Robo Universe & K Drone 행사를 함께 관람할 수 있다.

 

 예쉬컴퍼니는 2018 VR Summit에서 상용화에 성공한 제품군을 중심으로 출품한다. 특히 VR 업계에서 국내 최초 상용화에 성공하여 전세계 130여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도심 속 놀이동산이 컨셉인 스페이스 델타를 이번 행사에서도 만날 수 있다.

 

 또한 자체 개발에 성공한 VR FPS 게임인 헌티드 시리즈로스트 시티를 플레이 가능한 제품 ‘VR HEXAGON’은 단 1평의 공간에서 운영이 가능하다. 보통의 VR FPS 체험을 위해서는 많은 공간을 할당하고 별도의 인테리어가 필수로 들어가지만, 예쉬컴퍼니의 ‘VR HEXAGON’은 제품 자체로도 충분하다는 것이 강점이다.

 

 더불어 키즈카페에 200여대 이상 판매된 어린이 전용 VR기기인 ‘VR KIDs’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그동안 예쉬컴퍼니가 행사 참가시 VR KIDs의 일부 제품군만 출품하였다면, 이번 2018 VR Summit에서는 전체 제품 라인업을 출품할 예정이다.

 

 예쉬컴퍼니 남영시 부사장은 전문 VR 매장으로만 VR사업이 가능한 것이 아니라, 기존 키즈카페나 오락실 등에서 킬링 콘텐츠로 예쉬컴퍼니의 다양한 VR콘텐츠를 활용한다면, 추가적인 매출신장과 더불어 VR 대중화에 함께 참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닫기

- 이용시 주의사항 -

태경씨 내용 넣어주이소
닫기